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ATBO 양동화 관련 IST 공식입장, 악마는 결국 파멸시킨다.

by 당위정 2022. 6. 15.
728x170

출처 : 양동화 인스타그램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디 오리진'을 통해 선발된 그룹인 ATBO의 멤버 양동화 씨에 대한 학폭 의혹이 제기되자,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양동화 씨 본인 동의하에 학교 관계자 및 지인들에 대한 조사를 벌였으며, 제기된 의혹이 상당 부분임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중학교 재학 당시 양동화 씨의 미성숙하고 부적절한 언행이 있었음을 파악했다는 것입니다. 양동화 씨는 피해자를 만나 자신의 과거 언행에 대하여 사과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번에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ATBO 그룹에서 양동화 씨는 하차하게 되었고 진정성 있는 방성과 사과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IST엔터테인먼트측은 밝혔습니다. 이와 같이 과거의 언행이 자신의 미래를 발목 잡는 일은 계속 해서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악마가 일하는 패턴입니다. 절대로 들키지 않을 거라며 우리를 속이고 잘못된 행동을 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 잘못을 우리가 가장 영광의 자리에 서려고 할 때 만천하에 터뜨려 버립니다. 가장 큰 영광의 순간에 가장 큰 좌절을 맛보게 하는 것이죠. 김동희, 이나은, 지수 등등 얼마나 많은 사건이 터졌고 또 앞으로 터질까요?

 

https://miniweb.kr/382

 

악마가 우리(은행원 이소연 씨)를 파멸시키는 방법

'아무튼출근' 이소연 "학폭은 인정, 성매매 알선? 터무니 없다" MBC 예능 ‘아무튼 출근’에 출연했던 인플루언서 이소연이 과거 학폭(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소연은 30일 자

miniweb.kr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