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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9월 6일부터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면서
카드사에도 콜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카드사 | 평소 1일 콜 수 | 9월 6일~현재 1일 콜 수 |
KB국민카드 | 약 17,000 콜 | 약 32,000 콜 |
롯데카드 | 약 23,000 콜 | 약 33,000 콜 |
삼성카드 | 약 70,000 콜 | 약 120,000 콜 |
하나카드 | 약 38,000 콜 | 약 110,000 콜 |
그러다 보니
상담사 연결이 꼭 필요한 경우에
사실상 통화 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하고 있어요.
카드사 콜센터 연결이 어려울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 경우에도
배우자가 카드사에 재난지원금 신청을 했다가
취소하려고 보니
콜센터 연결 밖에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드사에 전화를 해보니
대기 인원이
180명!!!!
이거 실화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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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포기하려다가
혹시나 해서
해당 카드사 VIP 고객인
제가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0번을 눌렀더니
대기 인원
1명!!!!
VIP 고객용 상담사 그룹이
따로 운영되고 있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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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초 정도 대기하니
상담사 연결되었고
"아, 죄송한데 제가 용건이 있는 건 아니고
전화 바꿔드릴게요."
하고 넘겼습니다.
물론 용무는 잘 해결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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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에 본인 폰으로 전화를 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하기 위한
보조적인 수단일 뿐
본인 폰 만으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건 아닙니다.
누구 폰이라도 연결만 되면
인적사항 확인하고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
급하실 때
참고하세요~!
카드사에 상담사 전화 연결이 어려울 때 : 정리
1. 아는 사람 중에 해당 카드사의 VIP 고객을 구한다.
2. 그 사람이 전화를 건다.
3. 상담사 연결되면 전화기를 넘겨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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